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인공은 유년의 버려진 상처와 첫사랑의 잔인한 실패로, 여자주인공은 부모의 이혼과 엄마와 단 하나의 형제인 오빠와 결별 후 시각장애로 찬란한 삶을 꿈꾸지 못한다. 남자에게 삶은 그냥 연명이고, 여자에게 삶은 외롭고 고단함의 연속이다. 그러나, 이들이 만나는 시점부터 극이 전개되는 내내, 설레고, 따뜻해지는 이유는, 그들이 그들도 모르게 끝없이 삶과 인간에게서 희망을 발견하는 때문이다. 사랑이 장난처럼 되어버린 세상에, 사랑의 숭고함마저 농담처럼 흐르는 세상에서 퇴색되지 않은 감동과 환희, 숱한 의미가 넘치는, 사랑의 참된 의미를 찾아보려 한다.

Deutsch English italiano 日本語 한국어 Português - Portugal русский язык 大陆简体 臺灣國語 español العربية
Season From To Episodes
All Seasons
Specials 0
Season 1 February 2013 April 2013 16
Unassigned Episodes 0
Season From To Episodes
Unassigned Episodes 16
Absolute ordering places all episodes in a single ordered season. This is generally used for anime.
Season From To Episodes
Season 1 0
Unassigned Episodes 16

No lists.

Korean Romance Dramas To Watch

1 130 girlygirl9983

My list of romance k-dramas I have already or would like to watch.

I Don't Need Love - Remakes

1 3 Lujuriaa

List of works adapted from 'I Don't Need Love, Summer.'

No lists.

Please log in to view n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