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과 함께 살 형편이 안 되는 강상웅은 아버지를 찾아가고, 아버지는 그에게 도덕성과 재정 상태를 모두 시험할 만한 힘을 부여한다.
상웅은 위기에 처하자 박정자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오히려 위험에 빠지게 된다. 한편, 조안나는 민석을 미끼로 삼아 상웅을 유인하려 한다.
자신이 표적이 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은 상웅은 변호인, 방은미와 함께 훈련을 받는다. 얼마 후, 그는 안나의 군대에 맞서기 위해 정자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평범한 삶을 갈망하는 상웅은 자신의 능력을 세속 선봉대에 팔 생각을 하지만, 호인은 그가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도록 막으려 한다.
위험에서 간신히 벗어난 상웅, 호인, 은미는 조 나단의 조롱에 시달리게 된다. 곧이어 그들은 나이트클럽에서 벌어지는 마약 조직을 조사하게 된다.
또 다른 함정에서 탈출한 후, 상웅은 평범한 일상이 자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깨닫는다. 그때 안나가 뜻밖의 제안을 건넨다.
은행 사기극은 순식간에 위험한 상황으로 변하고, 상웅은 안나와 네이선과 대립하게 된다. 하지만 네이선은 상웅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빼앗아 그를 끌어들인다.
사랑하는 이를 쟁취하기 위해 상웅은 평범한 자들의 선봉대와 정면으로 맞서 싸운다. 과연 그와 그의 친구들은 마침내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