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 진행자로 데뷔한 추성훈. 10년 절친 김재중이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한다. 거침없이 날것 그대로 진행되는 유쾌한 토크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인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신성록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성훈은 솔직 담백한 토크를 나누는 것은 물론, 직접 명장면 연기에 도전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다.
1세대 아이돌 베이비 복스가 5세대 아이돌 ‘베이비 복서’로 변신한다?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 윤은혜. 충격적인 비주얼에 싸움 실력까지 갖춘 육각형 아이돌의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엄동설한 날씨에 장혁이 왔다. 함께 캠핑을 하겠다고 왔다. 춥다. 아니, 안 춥다, 안 추워. 우린 뜨거운 사나이들이니까! 한파 속에서 더욱 핫해지고 싶은 두 아저씨의 눈물겨운 소동이 펼쳐진다!
액션 배우로 거듭난 톱모델 장윤주. 유도에 입문한 장윤주가 추성훈을 초크로 기선 제압한다. 추성훈과 야노 시호 부부의 관계를 파헤치며 토크까지 제압 완료?
도전 정신도 없다. 고민도 욕구도 없다. 그 무엇도 없는 남자, 주우재. 이 남자의 등장에 추성훈은 위기에 직면했다. 뭘 어째야 하는 거지? 주우재의 숨은 욕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발버둥, 발버둥!
홍석천이 대한민국 최고의 50대 몸짱에 도전한다! 이태원 황태자다운 패션 근육을 향해 추성훈과 시작한 훈련. 험난하면서도 왠지 아슬아슬한데. 아찔해진 현장에 홍석천의 보석들까지 깜짝 등장한다?
대호는 자유예요! 프리랜서가 된 김대호, 진정한 예능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파격적인 분장부터 선보인다. 의욕 넘치는 새내기를 가만둘 순 없지. 각오는 되었나? 추성훈의 예능 특훈이 시작된다!
대한민국을 덕질하는 남자 배정남. 100년 넘은 굿즈 앞에 추성훈의 가슴이 뜨거워진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진귀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약한영웅 Class 2》의 박지훈과 유수빈이 ‘강한 영웅’ 추성훈에게 도전한다. 하지만 추성훈의 토크 공격에 점점 전의를 상실하는 두 사람. 드라마 홍보가 걸린 최후의 사격 대결에서 역전할 수 있을까?
대호는 자유예요! 프리랜서가 된 김대호, 진정한 예능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파격적인 분장부터 선보인다. 의욕 넘치는 새내기를 가만둘 순 없지. 각오는 되었나? 추성훈의 예능 특훈이 시작된다!
등골을 서늘하게 하는 으스스한 폐가. 겁 많은 육성재가 겁 없이 이곳을 찾았다. 담력 충전 필수! 소름 끼치는 일들이 자꾸 펼쳐지는 이곳. 육성재는 과연 간 떨어지지 않고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2차원 캐릭에 빠진 4차원 비비와 함께 천사들이 살고 있는 메이드 카페. 그곳을 방문한 추성훈은 어느새 세계관에 스며드는데. 근육 빵빵한 천사 추성훈이 주인님을 맞이한다!
부캐 부자 이수지는 잊어라. 본캐 이수지를 맞이하라. 수많은 사람들로 변신하느라 바빴던 수지, 오늘은 자기 관리에 돌입한다. 수지를 따라 성훈과 재중은 네일 아트를 받는데, 분위기가 뭔가 묘하다.
집돌이 대성이 추성훈과 김재중을 만나 한강 나들이에 나선다. 하이에나 같은 MC들에게 시달리던 내향인 대성은 영혼이 가출할 지경인데. 지독한 외향인 MC들은 급기야 시민들까지 끌어들인다.
새신랑 조세호와 근육 신부 추성훈이 놀이공원 데이트를 시작한다. 교복 의상도 준비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 하지만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치닫는 데이트에 놀이기구 마니아 신랑은 고통이 더해가는데.
친해지고 싶다며, 제 발로 굴러들어 온 세븐틴. 잘나가는 동생들이 오셨는데 가만둘 순 없지. 한강이 보이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술자리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걷잡을 수 없이 얼큰해지는 분위기!
97년생 동갑내기, 아이들의 미연과 민니. 진하디진한 것처럼 보이는 이 우정, 과연 진짜일까? 미연과 민니의 우정 숙려 캠프! 낱낱이 파헤쳐지는 날것의 속마음, 그리고 거칠 것 없는 폭로전!
추성훈의 버킷리스트엔 놀라운 것이 있다. 바로, 테이저건 맞아보기! 이 어처구니없는 도전을 위해 에픽하이 3인방과 함께 서울경찰청에 제 발로 걸어 들어간다. 진짜 맞을 거야? 맞아도 괜찮은 거야?
추성훈과 에픽하이가 진실의 방, 취조실에 입성한다. 강력계 형사와 함께 펼치는 숨 막히는 진실 게임. 형사들은 촉이 좋으니 마피아 게임도 잘할까? 얼렁뚱땅 형사 체험이 시작된다!
아뿔싸! 추성훈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버킷리스트도 좋지만, 일단 건강하고 볼 일이지. 특별한 남자 홍석천과 함께 아찔한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다. 유치찬란한 대결들도 곁들이면서!
지난 시즌, 홍석천과 클럽 디제잉을 꿈꿨던 추성훈. 이태원 게이 클럽에서 디제이 데뷔전을 기획한다. 하지만 공연 코앞인데 디제잉을 할 줄 모른다고? 기세로 밀어붙이는 클럽 파티, 잘될 수 있을지.
오토바이 면허를 딴 지 3개월 차, 추성훈의 꿈은 원대하다. 바이크 레이싱 대회에 나가겠어! 그 도전에 함께하고자 달려온 바이크 마니아 김남길. 하지만 폭주하는 성훈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김남길의 소개로 꾸려진 첫 바이크 여행 크루. 하지만 남길은 보이지 않고, 바이크 못 타는 최시원과 초보 리더 박성웅만 남았다. 그런데 추성훈은 왜 안 보이지?
추성훈과 박성웅, 최시원의 바이크 여정, 그 마지막 이야기. 맨발로 수상스키를 타겠다는 추성훈 덕분에 세 남자는 물 위에서 분노의 질주를 시작한다. 그런 그들에게 닥친 심각한 상황은?
추성훈과 홍석천, 션, 박성웅, 전진, 지승현까지! 잠시 나이를 잊은 '아조씨' 여섯이 모였다. 오늘만은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처럼 놀아볼까?
추억 찾아 시작한 동심 게임에 영혼까지 걸었다? 이기고 싶은 욕심으로 유치 끝판왕이 되어버린 ‘아조씨’들. 거기에 뜻밖의 손님들까지 등장하는데.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인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꿈 많고 재능 많은 50대 아저씨들이 있다. 아재들의 감수성과 도전 의식에 불을 지피는 사연과 퍼포먼스. 급기야 기네스북 기록까지 도전한다고!
위험하다, 심장에 폭격이 쏟아진다! 치명적으로 귀여운 아기 리트리버 열네 마리에 둘러싸인 추성훈과 김재중. 하지만 고강도 노동이 행복에 겨운 그들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