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iscover / Lists

Created by me

Series created by j0613k

English
  • TheTVDB.com List ID 14171
  • Created By Deleted User 2347787
  • List Type Custom
  • Favorites 1
  • Created October 4, 2022 by
    Deleted User 2347787
  • Modified October 4, 2022 by
    Deleted User 2347787

재벌집 막내아들

2022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

왜 오수재인가

2022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성공을 꿈꿔온 여자가 한 청년과의 사랑으로 인생을 수정하고, 한 번도 제대로 사랑한 적 없던 자신을 비로소 사랑하게 되는 아프지만 설레고 시리지만 따뜻한 사랑 이야기.

그 해 우리는

2021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러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 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한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2022

1998년, 세상이 통째로 흔들리듯 불안하던 해에 스물둘과 열여덟이 만나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고 스물셋과 열아홉이 돼 서로에게 상처를 냈다. 스물넷과 스물이 된 해에는 의지했고 스물다섯과 스물하나가 됐을 때 비로소 사랑을 하는 내용.

First Love 初恋

2022

男と女は忘れられない初恋の記憶をたどります。 彼らは1990年代に最初に出会い、2000年代に一緒に育ちました。 野口八重は客室乗務員になりたいのですが、事故に遭っています。 並木晴道が航空自衛隊のパイロットになります。 彼はパイロットであることをやめ、反対の方向に進みます。

커넥트

2022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법대로 사랑하라

2022

‘법대로 사랑하라’는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괴물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와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마녀 2

2022

윤자윤의 삶의 사건은 계속된다.

치얼업

2022

한때 최고의 대학 응원단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것은 우리 청소년들의 춤 사용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도해이는 대학 치어리더부의 신입생이다. 그녀는 외모 상위 1%에 선정되었습니다. 연희대학교 응원단장 박정우.

더 패뷸러스

2022

패션계 엘리트들 곁에서 나란히 꿈을 좇는 네 명의 절친. 까다로운 패션 일, 복잡한 연애 문제, 화려한 밤의 시간 사이를 곡예 하듯 오간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2022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

일당백집사

2022

일(한 건)당 백 원으로 시작하는 심부름을 대신해주는 남자 김집사와 죽은 이의 소원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가 생활 심부름업체 '일당백'을 운영하며 만들어가는 이야기.

우리는 오늘부터

2022

'제인 더 버진'은 할머니의 말씀에 따라 결혼 전 순결을 목숨처럼 지키던 주인공이 정기 검진을 받던 중 의사의 실수로 재벌 2세의 아이를 임신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코미디 드라마다.

내일

2022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린다!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

월수금화목토

2022

모임에 참석할 아내가 필요한 싱글들의 아내가 되어주는 '싱글 라이프 헬퍼'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

Upcoming

'밑도 끝도 없이 너다'는 치명적인 하자를 지닌 멜로장인 남자 배우가 자신을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라 믿는 수상한 여자와 만나면서 '밑도 끝도 없이'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예측불가 발칙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종말의 바보

2024

소행성 충돌로 세계의 종말이 예고된 상황에서 각 캐릭터의 절망과 희망을 다룬다.

연애대전

2023

남자에게 지기 싫은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만나 적처럼 미워하며 사랑에 빠진다.

더 에이트 쇼

2024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일타스캔들

2023

남행순은 국가대표 출신이다. 그녀는 지금 반찬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매우 긍정적인 성격과 무한한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시 차례를 바꿔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사교육 분야에 들어간다. 뜻밖에도 남행선은 최치열과 엮이게 된다. 최치열은 사교육계에서 인기 있는 강사로 일타 강사(가장 인기 있는 강사)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합니다. 학생들의 강사로서, 그는 자신의 수업에서 거침없이 말하고 쇼맨십을 구현합니다. 그는 인기 강사로 부와 명성을 얻었지만, 성공을 거듭할수록 사람들에게 더 민감하고 까칠하고 무관심해졌습니다. 그리고 극도로 긍정적인 성격과 끝없는 체력을 지닌 남행선을 만난다. 남행선과 최치열의 로맨스가 전개된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2023

앞서 가제 '사랑, 하라고'로 알려진 바 있는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사랑과 우정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열여덟 청춘의 견고한 우정과 진지한 사랑 이야기를 담는 작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2023

"19회차 인생 로맨스의 최대 라이벌은 18회차의 나?"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킹더랜드

2023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후계자인 남자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킹더랜드는 드라마속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비지니스 라운지를 의미합니다.

내 남자는 큐피드

2023

자신이 쏜 화살이 맞아 사랑에 빠져버린 큐피드 요정과 그 사랑에 얽혀버려 인연의 실이 끊어진 한 여인이 다시 만나 펼치는 운명극복재회 로맨스

사랑이라 말해요

2023

하루아침에 가족과의 추억이 깃든 집을 뺏기며 복수를 다짐한 여자와 어느 날 갑자기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의 이야기

마녀

Upcoming

'마녀'라는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미정은 예쁜 옷을 입고 완전한 자유를 누리는 여성이다. 박미정은 어릴 때부터 자신의 영어실력을 살려 번역가가 된 인물이다. 어머니의 죽음과 함께 태어난 미정은 가만히 있어도 눈에 띄는 소녀였다. 아마도 그녀의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 때문에 그녀의 인생의 어느 시점부터 남학생들이 그녀를 사랑하게되었고 그녀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은 그녀를 '마녀'라고 불렀습니다. 옥상에서 지내며 외로움에 익숙해지지만 환한 미소로 친구들을 지나치던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최악의 악

2023

1995년, 한-중-일 삼국의 마약 조직를 일망타진하기 위한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아홉수우리들

Upcoming

서른 살이 되기 전 절친 봉우리, 차우리, 김우리는 인생의 위기에 직면한다. 운명은 그들에게 같은 이름을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의 시련을 극복하기 위해 그들의 놀라운 유대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이해

2022

각기 다른 이해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비질란테

2023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