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Discover / Lists

Ongoing Korean Variety Shows (with subs)

English

1박 2일

2007

6명의 유쾌한 남자들이 이틀 동안 한국 전역을 여행한다. 여행 내내 그들은 재미있는 게임을 하면서 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명소를 즐깁니다.

나 혼자 산다

2013

대한민국 1인 가구 453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 당당한 1인 가구의 싱글라이프는 과연 어떤 것일까?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 시점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본다

런닝맨

2010

출연진은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2018

‘좋아요’ 폭발하는 SNS 핵 공감 핫 플레이스부터 오랜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노포까지! 혀르가즘 자극하는 시장의 먹거리를 얻기 위한 MC군단의 자존심을 건 미션 수행! 고막 오픈! ‘도레미♪’ 흥겨운 음악을 듣고 가사를 맞히면 침샘 개장! ‘마켓’ 시장의 군침 가득 먹거리를 누릴 수 있다! 과연 MC 군단은 정신 혼미한 미션을 이겨내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전국에 핫한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펼쳐지는 MC 군단의 고군분투기! ‘도레미 마켓’!

놀면 뭐하니?

2019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 릴레이 카메라. 발 없는 카메라가 천리 간다?! 본격 다단계 예능! 스타들의 손에서 손으로 이동한 카메라가 담아낸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Mom's Diary - My Little Old Boy

2016

In My Little Old Boy, the daily lives of the grown-up celebrity sons are closely observed by their mothers. This program can help bring family members a lot closer to each other as this show helps them realize that each individual is different and has their own concerns that they need to deal with every day. Heart-warming moments of observational communication between a mother and a son can be seen on My Little Old Boy.

전지적 참견 시점

2018

우리는 별들의 삶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 참여할 것입니다. 스타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매니저들은 그들의 평범한 삶을 드러낸다. 정보가 모두 공개되면 다양한 분야의 전문 메 들러가 초청되어 아주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남깁니다.

Love Naggers

2018

A panel of love experts weighs in on romantic relationships.

아는 형님

2015

세상의 모든 질문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주는 '아는 형님'. 인생을 살다 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질문들. 그럴 땐 질문하라! '아는 형님'이 답할 것이다. 나이도, 출신도, 성격도, 외모도 전혀 다르지만, 인생 좀 살아 본! 그래서 인생을 좀 아는 형님들이 모여 그들만의 방식으로 추측하고! 실험하고! 전해주는! '아는 형님'만의 인생 해답! 지금부터!! 우리에게 속 시원한 답을 주기 위해 벌이는 형님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하입보이스카웃

2024

도파민이 폭발하는 하이프보이스카우트 프로젝트는 전례 없는 매력과 재능으로 우리의 욕구를 채워줍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3

처음부터 나쁜 아빠는 없다! 노력하는 아빠와 노력하지 않는 아빠만 있을 뿐!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 엄마가 없는 48시간동안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가 시작된다!! 집나간 아빠들의 자발적 귀환! 슈퍼맨이 돌아왔다!

주간 아이돌

2011

버라이어티와 100% 리얼의 콜라보로 아이돌의 숨은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BRAND NEW 아이돌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022

기안84는 10년 넘게 똑같은 삶을 살아오다 소진되고 틀에 박힌 자신을 발견하고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 위해 자신만의 길을 택했다. 기안84는 우연의 일치로 배낭 하나만 들고 지구 반대편 남미로 여행을 떠난다. '나홀로 집에'에서 멋진 브로맨스를 선보인 배우 이시언과 13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파니보틀이 함께한다. 그들의 예측불허 남미 여행기를 기대해주세요!

더 시즌즈

2023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리무진 서비스

2022

M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최고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

돌박이일

2022

아이돌 출연진들은 앞바다의 섬들을 비롯해 한국 전역을 여행하며 시청자들이 가볼 수 있는 다양한 곳을 추천한다. 이때 멤버들은 일정 시간이나 하루 중 일정 시간에 미션을 수행하여 보상(예: 방문한 지역의 유명한 음식)을 획득하고 처벌(예: 물에 들어가기)을 피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아이돌 인간극장

2021

좋아하는 아이돌의 인생을 다큐. 대본은 없지만 위트가 많음.

동네스타K

2022

조나단이 동네스타들과 펼치는 만담과 K-POP 한 자락!

Halmyungsoo

2020

A B-level emotional show where Park Myung-soo, nicknamed the rich man of origin, becomes the main character on YouTube.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015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2007

TV에서 다시 뭉친 잘 나가는 DJ들. 라디오에는 '보이는 라디오'가, TV에는 '들리는 TV' 라디오스타 가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17

각 여행에는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처음으로 한국 여행에 모국에서 온 세 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여행은 일반적으로 처음 이틀 동안은 세 친구가 혼자 여행하고, 그 다음에는 호스트 외국인이 조직한 이틀 간의 특별 여행 형식을 따릅니다. 에피소드에는 친구가 등장하는 게스트와 함께 호스트 패널의 동시 해설도 포함됩니다.

나는 SOLO

2021

결혼을 갈망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2022

이번엔 부부 솔루션이다!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심야괴담회

2021

최고의 괴담꾼을 찾아라. 상금 4,444,444원! 시청자 투고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2021

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여성들이 모여 국내 예능 최초 ‘여자 미니 축구 리그’ 우승에 도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2021

쌩쥐뿔도 없는 이영지의 1:1 취중진담 쇼!!

워크맨

2019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는 장성규의 뒤를 쫓는다. 가끔 김민아도 아르바이트를 한다.

워크돌

2023

한쿡에 아이돌 아니고 알바 하러 왔습니다! 경력 제로 신입도 받아 주시는 거죠? 선배님들 사장님들 손님 여러분들 다들 잘 부탁드립니다

가내조공업

2023

광희는 이번 토크쇼에서 아티스트를 맞이한다.

문명특급

2019

MC 재재의 글로벌 신문물 전파 프로젝트

4Cut Live

2022

1theK Original show.

Everyone Sings Well

2022

Moon Se-Yoon visits places without prior notice and listen to normal people or famous sing songs.

뮤직뱅크

1998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이다.

쇼! 음악중심

2005

한국 대중음악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들을 만나보세요. 최신 아티스트,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오래된 즐겨찾기가 무대에서 비명을 지르는 청중에게 라이브로 자신의 재능을 선보입니다.

연애남매

2024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

2023

보드게임 부루마불의 컨셉을 가져와서 주사위를 던져 지구 한 바퀴를 도는 여행 콘텐츠로, 여행 크리에이터들이 각 여행지에서 콘텐츠를 촬영하고 콘텐츠 조회수 총합이 제일 높은 한 명에게 우주여행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걸스 온 파이어

2024

여성 메인 보컬만으로 구성된 경연 '팬텀싱어'와 '슈퍼밴드'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NEW KPOP' 장르를 석권하는 새로운 보컬 그룹을 탄생시키며 마마무와 같은 강력한 보컬 그룹을 탄생시키고 있다. 걸스 온 파이어는 '열정적이고 멋진 여성'이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로 무대를 즐기는 소위 '즐거울 줄 아는 여성'을 의미한다.